Community
대한민국 식자재 전문 브랜드 식자재왕을 소개합니다
GA*** 제품 광고에 `요리사`라는 직업을 노출시킴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 전문성을 높여 ROI를 지키고 있다는 점이 인상깊다. `식자재왕이 천 가지 식자재를 개발한 이유`라는 문구엔 요리사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재료를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가치가 잘 드러나 있다. 때문에 크리에이티브가 제품, 브랜드와 연관성이 있고 임팩트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었다.
GM***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 전개된 후에 노래가 나오며 브랜드를 홍보한 점이 재미있었고, 식자재왕 포장지에 있는 그림이 움직인 것이 좋게 느껴졌다.
KO*** 요리의 시작과 끝은 식자재 일 것인데 해당 업체에서 식자재를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COOLK*** 코로나 시대에 더욱 힘겨운 자영업자들의 공감을 유도하면서 브랜드와의 연계성을 강조하였다. 자영업자 이외의 고객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 할 만한 광고로서 타겟과 잠재타겟을 모두 효과적으로 터치한 수작으로 보인다
AL*** "요리사가 가장 바쁜 나라"라는 문구가 가장 인상적이면서 광고가 계속 생각나게끔 해주었다.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들에 비해 음식과 관련하여 특이점에 대해서 말한뒤, 자신들의 제품의 식자재가 중요하다고 말하여 광고 내용이 더 잘 이해가 되었다.
SW*** 우리나라의 음식문화를 잘 녹여냈고 요리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늘 요리를 먹고 사는 우리들의 모습이 적절히 섞여들어 이 광고를 보는 누구라도 관련이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 부분이 너무 좋았고 마지막에 나오는 식자재왕이라는 로고와 캐릭터 역시 친숙하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로를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K6*** 먹부림이 가득한 대한민국에서 간편하고 효율적인 식자재로 사랑받는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고 있다.
HA*** 내레이션 때문에 더 광고에 집중되어서 좋았고 내용도 간결해서 괜찮았다.
RE*** 스토리를 잘 풀어냈다. 소비자들이 납득할 수 있는 타당한 이유를 근거로해서 브랜드에대한 호감을 가질 수 있을 듯.
KO*** `새벽`을 강조하며 해당 업체의 식자재에 대한 정성이 느껴짐
WG*** 식자재왕은 생소한 브랜드 명인데, 해당 이름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춘 광고라 보입니다. 홍보를 위한 단계를 거쳐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IMZIII*** 식자재왕을 추켜세우는 게 아니라 이용가능성이 있는 "요리사"라는 직업군을 올려주면서 타겟이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 같다.
K6*** 하루종일 배달주문으로 일하느라 바쁜 요리사의 일상을 보여주며 간편하고 질 높은 식자재왕이 사랑받고 있는 이유에 대해 단편적으로 잘 담아낸 광고이다.
MI*** 식자재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카피가 돋보이네요. 식자재는 식자재왕~
OL*** 한국인 소비자가 뽑은 1위라는 문구를 보자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PU*** 힘들게 일하는 많은 요리사들의 노고를 보여주고 요리하는 장면에 식자재왕 제품들을 활용하는 장면을 등장시켜 신뢰도를 높이고 해당 제품들만 있으면 자영업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이미지를 받음
BO*** 식객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공급해주는 쇼핑몰을 광고한다. 새벽부터 새벽까지 우리나라의 배달이라는 문구가 이 식자재왕이라는 기업이 왜 필요한지 이해가 됐다.
RK*** 다른 식품 광고와는 다르게 요리 재료인 식자재를 광고하는 거라 신선하게 느껴졌다.
HA*** 평범한 내용이지만 식자재왕이라는 브랜드가 사랑받는 이유를 잘 녹여낸 것 같네요!
CH*** 공감가는 CF작품이네요. 식자재는 식자재왕~
출처 : TVCF.CO.KR (국내에서 방영되는 TV 광고영상을 관리하는 광고전문 온라인 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