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대한민국 식자재 전문 브랜드 식자재왕을 소개합니다

[식자재왕] 202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고객의소리 상세보기

식자재왕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B2B식자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식자재왕은 214만 요리사를 위한 식자재 전문 브랜드로, ‘품질 우선주의’라는 기업 철학과 함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1,000여 개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한 최첨단 식품분석센터와 QM(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정직한 먹거리를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전국 15개 직영 매장 운영, 600여 개 식자재 마트의 거래처 납품 등 국내 오프라인 시장과 더불어 소셜커머스에도 진출해 있다.

특히 2021년에는 싱가포르 수출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등 해외시장에 K-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만화가 허영만 선생의 ‘식객’ 메인 캐릭터 ‘성찬’을 모델로 발탁,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패키지 리뉴얼,

그리고 다이나믹한 영상과 음원이 담긴 TV CF 방영 등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창환 광고파트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비지니스코리아=허성수 기자]